불면증: 우리는 당신에게 진정한 진리를 제공한다

불면증: 우리는 당신에게 진정한 진리를 제공한다

불면증: 우리는 당신에게 진정한 진리를 제공한다

잠에서 깨면 기분이 상쾌해지니? 아니면 별로 성공하지 못한 채 밤새도록 잠을 자려고 애쓰는가? 불면증은 당신을 게으르게 만들 수 있다.

불면증에 대한 치료법을 찾는 것은 아래 기사를 읽는 것만큼 쉬울지도 모른다.

너의 수면 부족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의사에게 물어봐라.

그나 그녀는 어떤 심각한 원인도 배제할 수 있다.

범인이 될 수 있는 여러 가지 조건이 있다.

만약 이런 조건들 중 어떤 것이 당신의 수면을 방해한다면, 당신은 우리가 치료한 후에 다시 잠을 잘 수 있다.

당신은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매일 아침 운동은 엄청난 스트레스 해소다.

취침 시간에는 격렬한 운동을 피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시스템을 자극하고 여러분을 깨어있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저녁 늦게, 요가 연습이나 심지어 명상까지도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고려하라.

이것들은 당신의 야간 일과를 위해 채택하기에 좋은 행동들이다.

15분 정도라도 마음에 진정 효과를 줄 수 있다.

취침 시간이 가까워지면 먹거나 마시는 것을 삼간다.

먹는 것은 소화기관을 자극하는 반면, 음주는 욕실을 사용해야 하는 원인이 되며, 둘 다 수면을 방해하게 된다.

잠자기 전에 2시간 정도 먹지 마라.

너무 늦게 먹는 것은 또한 꿈을 방해할 수도 있다.

잠을 더 잘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어린 아이들이 하는 것처럼 침대 전 일과를 따르는 것이다.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거나, 마음을 진정시키는 음악을 듣거나, 심호흡을 연습해 보십시오.

더 나은 수면을 위해 매일 동시에 이것들을 하라.

관절염을 경험하는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도 불면증을 경험한다.

그들이 경험하는 고통은 수면 부족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의 문제를 설명한다면,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하고 이완 운동을 하고, 필요하다면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아세타미노펜이나 이부프로펜을 복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천연 수면제인 트립토판을 함유한 식품이 많다.

이 물질을 담은 만찬이 평화로운 휴식의 밤일 수도 있다.

터키, 참치, 달걀, 심지어 따뜻한 우유 한 잔도 모두 트립토판을 가지고 있다.

우유를 차갑지 말고 따뜻하게 마셔라.

만약 당신이 불면증이 있다면, 잠자기 전에 일기에 어떤 생각이라도 써보아라.

잠자리에 들기 전에 어떤 활동에 관여하는지 적어라.

패턴을 알아차리고 일찍 잠들지 못하게 하는 것들을 발견할 수도 있다.

문제를 파악한 후에 고치기 시작할 수 있다.

자기 몇 시간 전에는 아무것도 마시지 마라.

충분한 물을 얻는 것도 중요하지만, 물을 마시는 것은 아마도 화장실에 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어나면 오랫동안 깨어있을 수 있으므로, 잠들기 전에 몇 시간 동안 액체를 피하십시오.

따뜻한 우유는 불면증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유제품을 마실 수 없다.

너는 심지어 차 한 잔도 마시고 싶어할지도 몰라.

허브차는 몸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천연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만약 특별한 혼합물이 필요하다면, 여러분의 필요에 맞는 것을 찾기 위해 건강 식품점을 살펴보라.

어떤 사람들은 잠을 자려고 하는 동안 마음속으로 질주하는 생각을 한다.

이런 생각들은 잠을 자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산만함을 이용하는 것은 밤에 진정할 능력이 부족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바다의 파도나 뇌우 같은 주변 소음은 뇌를 어지럽히고 잠을 더 쉽게 자게 한다.

매트리스가 단단하지 않으면 새것으로 바꿔라.

단단한 매트리스는 몸을 지탱하고 긴장을 풀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잠을 잘 수 있는 지지 표면을 사용한 후에 잠에서 깨면 여러분의 몸은 더 상쾌해질 것이다.

매트리스는 싸지 않지만, 그 투자는 분명 가치가 있을 것이다.

클래식 음악은 텔레비전이나 다른 산만함과는 달리 잠이 들도록 도와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잠을 자려고 할 때 클래식 음악을 연주하는 것이 그들이 더 빨리 잠드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주장한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진정시키고 잠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따뜻한 우유를 마시는 것이 실제로 당신이 추구하는 자연적인 치료법일 수도 있다.

우유에는 자연적인 진정제가 들어있어 잠을 잘 수 있는 멜라토닌을 신체에 방출할 수 있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휴식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주고, 어린 시절부터 이 접근법을 기억하면서 정신적으로 긴장을 풀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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