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어야 할 금연 조언

읽어야 할 금연 조언

읽어야 할 금연 조언

담배를 끊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흡연자는 거의 없다.

아무도 그것이 제공하는 건강상의 이점 때문에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 그들은 담배를 끊기가 힘들기 때문에 담배를 계속 피운다.

담배를 피워본 적이 없는 사람들은 금연이 얼마나 어려운지 이해하지 못하지만, 담배를 피우던 사람들은 완전히 이해한다.

그들의 조언과 전문지식을 계속 읽어보아라.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담배를 끊는 방법을 찾되, 조금씩 끊도록 노력하라.

차가운 칠면조는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접근법이 아닐지도 모른다.

차가운 칠면조를 끊는 것은 약 5%의 시간 동안만 효과가 있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치료법, 패치 또는 약물과 같은 방법이 권장된다.

이렇게 하면 조기 철수 단계를 거치게 되고 그만두는 것이 덜 어려워질 것이다.

금연 후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지원단을 찾아라.

자신이 있는 곳에 있고 자신이 겪고 있는 일을 이해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를 갖는 것은 이로운 일이다.

금연에 성공한 전직 흡연자들의 지원과 지도는 물론, 이 과정을 다루는 좋은 팁도 받을 수 있다.

지원 그룹은 여러 곳, 심지어 인터넷에서도 찾을 수 있으므로,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을 연구하는 데 시간을 가져라.

담배를 끊으려면 금연을 어떻게 할 것인지 목록을 만들어야 한다.

앉아서 당신의 성격에 도움이 될 것들을 목록으로 만드세요.

사람마다 목표를 다르게 달성한다.

네게 맞는 일을 해야 해.

개인 명단을 작성하면 이렇게 될 겁니다.

담배를 끊을 때는 휴식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에게, 밤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은 담배에 대한 욕구 증가로 이어진다.

늦은 밤도 아무도 보지 않을 때 몰래 담배를 피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밤잠을 푹 자면 집중력을 유지하고 갈망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불이 붙고 싶은 충동이 생기면 지연 전술을 사용해 보십시오.

연기를 10분간 연기한 후 시간을 현명하게 활용하십시오.

10분이 지난 후에, 당신은 당신의 갈망이 지나갔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필요한 만큼 이 과정을 계속해서 반복하십시오.

갈망이나 압박이 가중될 때를 대비한 확실한 백업 계획을 수립하여 포기하지 않도록 각오를 다지십시오.

체육관에 가봐.

새로운 취미를 개발하는 것을 고려하라.

마사지를 받는 건 어때? 당신이 시간이 날 때, 훌륭한 책을 읽거나,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거나, 새로운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이 당신의 주변에서 즐거운 산만함을 가지라.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에 달려 있다.

그들은 아마도 당신의 간접흡연에 노출되어 있고, 이것은 호흡과 건강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담배를 끊으면 사랑하는 사람들이 그 위험한 간접흡연에 노출되는 시간이 줄어든다.

그래서, 당신과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 담배를 끊기로 한 당신의 결정으로 인해 더 건강하게 살 수 있다.

로컬 또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지원 그룹을 찾으십시오.

인터넷에는 흡연자들의 습관을 끊는 것을 돕는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다.

어떤 기법을 다른 기법들과 비교하는 것이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같은 종류의 투쟁을 겪고 있는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에서 위안을 찾을 것이다.

가능한 한 빨리 담배를 끊어라! 앞으로 미리 정해진 날짜는 피하고 즉시 종료 절차를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나중에 마음을 바꾸는 것을 멈추게 할 것이고, 당신을 포기하는 사람이 되는 것을 우선시 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가족과 그들의 건강에 간접흡연의 위험을 완화시킨다.

이것은 또한 그만둬야 할 주요 이유야.

담배를 피우면 건강을 해칠 수 있는데 왜 담배를 피우고 싶은지 비흡연자들은 상상하기 어렵다.

이 사람들은 또한 중독을 깨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이해할 수 없다.

이 기사는 다른 흡연자들에게 효과가 있었던 기술들을 인용했다.

이런 생각들을 사용하고 더 건강한 습관을 들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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